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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출액 증가율은 2016 년 3.8 % 월 캐주얼 남성 명품 매출까지 올해 초부터 2018 년에 2,017 7.9 %에서 5.1 %이었다 메시지가 지난 1 월 월에 비해 10 % 이상 증가합니다. 현대 백화점도 꾸준히 매출을 차지 2016 남성의 29.5 %의 비율, 2017 년 30.2 %, 특히 2018 년 30.9 %로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, 남성 의류 등 고가의 사치품의 수입은 18.2 % 지난 증가했다 년. 년 6 월 2030 월부터 올해 현대 백화점에서 명품을 구입은 지난해 같은 기간 남성보다 27.4 % 증가했다. 특히, 시계는 주로 구매로 가져 오기 (34.6 %), 패션 (23.6 %), 신발 (21.5 %)을 보였다. 백화점 산업은 구매력 큰 고급 남성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한다. 롯데 백화점



















왜이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. 천년 세대는 '비 gasim', 가격, 마음, 즉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패턴을 지향한다. 하더라도 가격이 비싸 자신의 만족을 위해 지갑 고급 스러움을 열어 드릴 것입니다. 그 때문에 고급 오히려 과시의 수단보다는 자기 만족에 가깝다. 사실, 35 세 소비자 (15)의 연구소 조사에 대한 대학 내일 20 결과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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